지원이 중단된 인테넛 익스플로러를 사용 중입니다. 원활한 쇼핑을 위해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 해주세요. 업그레이드 하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Bastong's NEWS

게시판 상세
제목 Bastong denim pants
작성자 바스통 (ip:)
  • 평점 0점  
  • 작성일 23.04.24 11:17:2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902





안녕하세요. 바스통 서준영 매니저입니다.
바스통이 데님 팬츠를 선보인지 무려 8년째가 되었습니다. 그만큼 큰 사랑을 보내주신 것이겠지요.

그 이유를 생각해 보자면, 일상에서 오랫동안 큰 유행을 타지 않고 입으실 수 있는 디자인과 실루엣,
자주 입어도 무너지지 않는 뛰어난 원단의 복원력, 단정한 실루엣에 비해 상당히 편한 착용감 등을 들 수 있겠습니다.

매니저의 일이 몸을 많이 움직이는 일이 많은데요. 일주일에 2번은 저희 데님을 입을 만큼 편하답니다.
그렇게 3년째 잘 입고 있어요.







바스통의 데님은 701, 702, 703 총 세 가지 실루엣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넘버가 높아질수록 밑위와 실루엣이 여유가 생긴다고 생각하시면 편합니다.

각자의 매력과 활용도가 조금씩은 다르고 체형에 따라 잘 어울리는 실루엣이 다르니
쇼룸에서도 구매하실 때 어떤 실루엣으로 구매하실지 정말 고민을 많이 하시는데요.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저희 데님 팬츠를 구매할 계획이 있으신 분들을 위해 세 가지 실루엣을 비교 설명해 드리려고 합니다.
구매 예정이신 분들께 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701부터 한번 봐볼까요?

* 전부 서준영 매니저(175/70)가 32 사이즈를 착용했습니다.






701 은 702, 703 에 비해 실루엣이 슬림 하지만, 보시는 것처럼 엄청나게 핏한 실루엣은 아닙니다.
밑위와 허벅지 단면의 길이는 보통이며, 밑으로 갈수록 좁아지는 실루엣으로 날렵해 보이는 특징을 보입니다.

여유로운 실루엣이 트렌드인 요즘, 701을 찾는 고객님들이 많지는 않은데요.
그렇지만 701 의 실루엣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701만 찾으시며, 그만큼 재구매율이 높은 바지입니다.
평소에 조금은 핏하게 입으시는 걸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701 만한 데님 팬츠를 찾기 어려우실 겁니다.






702 가 가장 대중적인 실루엣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조금 여유가 있는 밑위와 허벅지 단면의 길이를 가지고 있어,
평소에 하체가 있다고 하시는 분들이 착용하셔도 큰 무리 없이 입으실 수 있을 겁니다.
매니저 일을 하면서 하체 때문에 702를 구매하지 못하신 분은 못 뵌 것 같습니다.

조금 여유가 있는 밑위와 허벅지 단면의 길이에 비해 단정하고 우아한 실루엣을 보이는데요.
밑으로 갈수록 좁아지는 정도를 섬세하게 조절했기 때문입니다.

핏한 실루엣은 부담스럽고, 스트레이트 핏은 조금 어렵게 느끼셨던 분들은
702 실루엣을 선택하시면 대부분 후회가 없으실 겁니다.






703은 작년에 처음 출시한 스트레이트 핏의 데님 팬츠입니다.
작년에 많은 사랑을 주셔서 금세 품절되었었죠. 그 성원에 힘입어 올해 조금 더 다듬어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밑위가 제일 긴 여유로운 실루엣이 특징이며 평소 여유감 있는 게 좋으셨던 분들에게 안성맞춤일 겁니다.
하지만 여유가 있다고 하여 펑퍼짐한 실루엣은 아니며, 보시는 것처럼 바스통만의 단정함이 묻어납니다.

그래서 구두와 스니커즈에 모두 잘 어울리니 두루 활용하시기 좋으실 겁니다. 물론, 701, 702도 마찬가지입니다만,
‘뉴발란스’와 같은 볼륨감이 좀 있는 신발을 좋아하신다면 밑단이 제일 여유로운 703이 제일 잘 맞으실 것으로 생각됩니다.






매번 전문 모델인 제임스 님의 사진으로만 비교를 해드렸는데, 일반인인 저의 사진으로 비교해 보시니 어떠셨나요?
조금 더 와닿는 느낌을 받으셨기를 바라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일교차가 요즘 많이 심합니다.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저는 다음에 더 풍성하고 유익한 내용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1.pn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TOP
OF PAGE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