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이 중단된 인테넛 익스플로러를 사용 중입니다. 원활한 쇼핑을 위해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 해주세요. 업그레이드 하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Bastong's NEWS

게시판 상세
제목 2020 Stamp Event
작성자 바스통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1.09 16:39:0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39



안녕하세요. 바스통입니다.
2020년 스탬프 이벤트 마감 및 관련 내용 안내해드립니다.








바스통의 스탬프이벤트

저희 바스통에서는 5년째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고객님들께서도 많이 좋아하시고, 저희도 마음이 따뜻해지는 이벤트라 앞으로도 계속 진행 예정인 이벤트입니다.
아직 스탬프 이벤트를 알고 계시지 못하는 고객님들을 위해 간략하게 설명 드리겠습니다.

이렇게 진행됩니다.

1. 매년 초 스탬프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보통 1월에 시작해서 11월에 마감됩니다.)

2. 스탬프에 해당하는 제품을 구매하고, 스탬프를 채워갑니다.
(Free 라고 적혀있는 부분은 아무 제품이나 구매하셔도 스탬프를 찍어드리고, 상단에
셔츠, 팬츠, 타이의 경우 꼭 해당 품목을 구입하셔야 스탬프를 찍어드립니다.)

3. 스탬프를 모두 채우면 가까운 매장에 방문하셔서 완료된 스탬프 카드를 매니저님께 전달해주세요.
(온라인의 경우 구매내역이 남아있어서 자동 정산이 됩니다. 온라인과 매장을 모두
이용하신 손님들은 매장 매니저님들께 따로 말씀드리면 내역 조회 후
정산해드립니다.)

4. 스탬프를 모두 채우신 분들께 바스통에서 제작한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드립니다.

5. 바스통의 마음이 담긴 특별한 선물과 함께 따뜻한 연말을 보내시면 됩니다.

※스탬프 이벤트는 바스통 양 쇼룸과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구매한 건들에 한해서 적용됩니다.

2020년 스탬프 이벤트는 셔츠, 팬츠, 타이가 필수 구매 품목입니다.

이는 바스통에서 자부하는 에센셜 제품들을 꼭 경험해보시면 좋겠다는 마음에서 기획됐습니다. 아직 해당 품목을 채우시지 못한 고객님들은 꼭 한 번 경험해보세요!

이번 F/W 시즌에 출시된 201 옥스퍼드셔츠와 603 치노팬츠. 그리고 타이는 구입하신
제품의 컬러와 잘 어울리는 제품으로 경험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타이 컬러가
고민되시면 어떤 스타일에도 잘 어울리는 네이비 타이를 착용해보세요.



스탬프 이벤트를 모두 완료하신 고객님들께서는 가까운 매장에 방문하셔서
매니저님들에게 전달해주세요. 스탬프 이벤트를 2개 이상 완료하신 분들은 완료하신
수만큼의 선물을 받으실 수 있고, 선물은 12월 24일 전후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직 스탬프 이벤트를 완료하시지 못한 고객님들도 시간이 있습니다. 마감이 11월 30일까지니까요! 온라인으로 구입하신 고객님들은 구매하셨던 품목들 중 셔츠, 팬츠, 타이가 포함되어있는지 체크 한번 해주세요.
4년 동안 많은 고객님들께서 스탬프 이벤트에 참여해 주셨고, 완성해 주셨습니다.
지난 이브날 선물을 드리면서 저희 바스통은 모두 기쁜 마음과 감사한 마음이 가득 했습니다.
올해도 그 기분을 다시 느끼려니 벌써부터 설렙니다. 올해의 특별한 선물은 무엇일까요!?
첨부파일 5.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TOP
OF PAGE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